문자 보내
중국 에어로졸 스프레이 페인트 제조 업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Eric Johnken

전화 번호 : 86-13824322829

WhatsApp : +8613824322829

Free call

벌레들의 경칩

March 6,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벌레들의 경칩

징저로서 중국에 알려진 춘분점은 겨울 말과 봄의 시작을 표시합니다. 그것은 전통적 동 아시아 기후 달력에 따라 24 절기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징저가 올 때, 온도는 승세를 굳히고 일이 더 오랫동안 됩니다. 날씨는 점진적으로 워밍업하고 동물과 식물이 이동하고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면, 오리와 거위들은 남쪽, 나무와 꽃 개화기에서 비행기를 타고 돌아오고 약간의 버릇없는 아이들이 풀에서 놉니다.

중국 문화에서, 징저는 또한 새 출발을 축하합니다. 사람들은 다가오는 해에 행운을 위해 기도하기 위해 사원을 방문합니다. 덧붙여, 그들은 또한 세정과 같은 다가오는 시즌을 위한 홈들로 준비하고 약간의 수리를 합니다.

징저는 태음력에 중요한 순간입니다. 그것은 기쁨과 희망을 사람들의 삶들에 가져오고, 모두가 봄의 도착을 즐기고 앞으로 따뜻한 달을 기대할 수 있는 새 시작을 기념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벌레들의 경칩  0

 

센즈헨 I-동류 파인 케미칼 주식회사, I-동류 산업의 완전 소유 자회사는 (그때 이후로 LTD를 분류합니다 1997)제작과 마케팅의 지도자였습니까?자동차 간호 제품,?분무 페인트, PU 거품, 실리콘 밀봉제 기타 등등.오 6월, 협회 엑스이아오리춘으로, I-라이크 총 관리자 에릭 존켄 팽은 2011년에서 전자상거래의 센즈헨 챔버를 발견했습니다. I-라이크는 2012년에 상거래의 센즈헨 회의소의 바이스 회사 사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2013년 이후로, 우리는 상거래의 센즈헨 회의소의 행정적 회사 대통령, 센즈헨에서 600개 회사 이상의 지도자였습니다. 우리는 5개 기업간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 이상의 골드 회원인 것의 자랑스러워 합니다 : 알리바바, 알리바바 일본, 알리바바 중국, 메이드-인-차이나, TRADEKEY 기타 등등.

 

만약 당신이 에어로팩 상품에 대하여 더 콘더블유에 원하면, 우리와 연락하여 주세요.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