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중국 에어로졸 스프레이 페인트 제조 업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Eric Johnken

전화 번호 : 86-13824322829

WhatsApp : +8613824322829

Free call

메리 크리스마스

December 25,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는 세계 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중 하나 이며, 전 세계 수백만 명 이 기념 합니다. 크리스마스 는 기쁨 과 사랑 과 평화 를 전파 하고 사랑하는 사람 들 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시간 입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원은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매년 12월 25일에 기념됩니다.하지만 모든 문화와 종교의 사람들이 모여 축제 시즌을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나라 에서는 이 축제 가 2~3 주 동안 지속 되며, 사람 들 은 집 을 빛, 장식품, 나무 로 장식 한다. 선물 을 주는 것 은 또한 크리스마스 의 큰 부분 이다.가족이나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들.
크리스마스 의 또 다른 중요 한 면 은 음식 이다. 가족 들 은 함께 모여 로스트 칠면조, 햄, 크리스마스 푸딩 등 전통 음식 을 준비 한다.신선 한 쿠키 와 간장 빵 의 냄새 가 공기를 가득 채우고 있다, 그리고 뜨거운 카카오는 영혼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제공 됩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중국 새해가 다가오고, 봄 축제가 다가오고, 한 명 한 명 휴일이 오고,노동자들은 휴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송 기간이 연장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동료가 크리스마스에 시작해서, 우리는 함께 환영 파티를 열었고, 새로운 동료들이 ilikegroup 가족에 합류하도록 환영하는 행운의 추첨이 있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메리 크리스마스  0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